써본거만 리뷰한다

꾼고기 고급 듀록 오겹살 수입산 삼겹살 통삼겹

Coca.Cola 2022. 12. 3. 11: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이후에 집에서 고기 구워 먹는 횟수가 늘었네요

 

저는 통삼겹 한판씩 사서 소분해두고 먹고 있습니다.

다른 것도 많이 먹었지만, 이번에 주문한 오겹살을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스페인에서 자란 3대 고급육 듀록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요

맛이 상당히 괜찮네요  특히 오겹살  앞으로 이거만 주문할 거 같습니다.

자세히 사진 한번 보실게요

배송이 빨라서 좋았고, 일 마치고 와서 택배를 챙겼지만,

아직도 냉동상태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거는 8만 원 미만으로  약 5.5kg 구매했습니다.

한판 3.5kg 내외(±300g) / 원육 2kg 내외(±200g)

이렇게 구성된 오겹살을 구매했습니다.

오겹살이니 만큼 껍질 포함 너무 만족스러운 비율이고,

측면 사진 보시지요 껍질 꼬들꼬들합니다. 식감이.....

한판 3.5kg짜리는 냉동칸에 보관하고요

2kg짜리 하나를 해동해놨습니다.

소분해두고 필요시에 해동해서 먹으려고 합니다.

해동 후 육질 한번 보시죠  냄새도 안 납니다 

두툽 하게 자르긴 했는데,

엄지손가락 두께로 잘랐지만 2KG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8줄이나 나왔습니다.ㅋㅋㅋㅋ

전 오겹살만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삼겹살도 주문해봐야겠습니다.

 

지퍼백에 소분해서 넣어뒀습니다.

진공포장을 했어야 했는데.... 요놈들 금방 먹을 거 같아서

바로 냉장고로 ~~

절단면 비율 좀 보세요

제가 좋아하는 정도의 비계와 고기의 비율이더라고요

꾼 고기 고급 듀록 오겹살 정말 강추해봅니다.

캠핑이나 놀러 가실 때 2KG 정도만 구매하셔도 충분하실 거 같아요

오겹살 삼겹살 소주 한잔 하시지요

 

 

 

Henz u 헨즈 유 오븐 HU-1000 삼겹살 오겸살 통돌이오븐

안녕하세요 저는 종종 삼겹살이나 오겹살을 통 한판으로 구매해서 소분해서 얼려두고 해동해서 구워 먹곤 합니다. 고기 굽는데 가장 큰 스트레스는 주변 기름 튐이더라고요 신나게 먹고 청소할

lulul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