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본거만 리뷰한다

아우디 수전사 휠 캡 카본 수전사 작업 ( 셀프 수전사 )

by Coca.Cola 2022.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전사에 취미들려 1년정도 차량에 포인트로 카본 수전사 작업을 했었습니다.

쉽지 않은 작업이지만,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집안 물품이나, 차량 실내 포인트로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차량 바퀴에 보시면 휠 캡이 장착되어 있는 차량들이 있어요
제 아우디 차량은 휠캡이 장착 되어있는데 휠 체결볼트를 풀려면 휠캡을 먼저 제거 해야합니다
뭐 도난장지 기능정도 되려나요

하지만 휠캡 빼는건 꼬챙이만 있으면 뺄수 있는거라 뭐...
여튼저튼 휠캡 넘 밋밋해서 카본 수전사 작업을 해봤어요

완성샷 먼저 보시죠

휠 캡을 먼저 빼서 준비해봤습니다

완성사진을 먼저 보고 순정 휠캡을 보니
확실히 차이가 나죠??

전면에 엠블럼을 떼어줍니다
일자 드라이바로 웬만한 고정 걸쇠를 밀어주면 탈착가능해요

단순 휠 캡인데 은근히 잘잘한 파츠가 많네요

분리를 다 해봤습니다
가운데 원형 테두리 크롬부분은 테이프로 부착했어요

근데 이걸 왜하는지 참...그래도 완성샷을 보니
작업한지 3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짱짱하게 잘쓰고 있습니다
바퀴 분위기가 완전 달라졌죠 제 눈에는 ㅎㅎㅎㅎ

어떤가요 휠캡 카본수전사 였습니다

참고로 수전사 작업 해볼만하긴 한데..... 수전사에 맛들려서 1년정도 엄청 했었네요
작업 사진 영상이 없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