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써본거만 리뷰한다

아우디 엠비언트 라이트 실내 램프 무드등 풋등 분위기 조명 ( 블루투스 앱연동 )

by Coca.Cola 2022.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15년도에 아우디 A5 쿠페를 구매해서
이제 7년 정도 되어가네요
애착이 많이 가는 자동차 이기도 합니다.
소소하게 실내 작업들을 많이 하다 보니 뜯고 조립하고
모든 게 제 수작업한 흔적들이라....
차를 바꾸게 된다면 참 많이 아쉬움이 남을 거 같은 친구예요

그중 단연 이 작업!! 엠비언트 라이트 요즘은 실내 무드등이
흔하게 세팅되어 나오지만,


제 차에는 없어서, 제가 직접 작업을 했고,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만족하고 있는 작업 중 단언컨대 1등입니다.

업체에 맡기게 되면 작업 반경에 따라 다르겠지만,
수십만 원의 작업비가 발생되기도 하죠


셀프로 하신다면 재료비만 4~6만 원 정도면 끝납니다.
저는 퓨즈 듀얼 홀드 광섬유 다른 걸로 구매 등등 10만 원 안쪽의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퓨즈 작업은 시거잭이나 핸들 열선 시트 열선 쪽에 연결하시면
시동 ON시 동작되도록 하실 수 있어요.
물론 모든 LED 동작 및 설정은 컨트롤러에 붙어있는 QR코드를 스캔하시면
전용 앱으로 밝기 및 점등 패턴 색상 등 조정 가능합니다.

일단 작업 완성샷 한번 보시죠
아우디 카페에도 있지만 다 제 사진이에요.... 복사 아니에요 ^^;

단돈 6~8만 원 투자하셔서
엠비언트 라이트 작업 꼭 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틈만 있으면 광섬유 넣고 퓨즈 연결만 하면 끝나는 거라
엄청나게 난이도가 있는 작업은 아니에요

도어 엠비언트 없이도 충분히 분위기 낼 수 있는 사진 보셨잖아요~


제가 작업했고 제가 찍었지만, 사진 하나는 진짜 미친 듯이 나온 듯하네요
▶▶▶엠비언트 라이트 실내 무드등 작업하러 가즈아◀◀◀



반응형

댓글